News

글로벌시장을 개척해가는 메지온

국내 AHA(미국심장학회)에서 FUEL 임상을 2019년 가장 큰 기여를 한 연구로 선정

20-01-10

AHA(미국심장학회)에서 메지온의 FUEL 임상을 2019년도 선천성 심장 질환 발전에 가장 기여를 연구로 인정함

 

NHLBI에서도 선천성 심장 질환 부문에서 FUEL임상을 2019년도에 가장 기여를 연구로 선정함

 

 

심장 심부전 연구 관련하여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펀딩을 하는 미국심장학회(AHA) 이번 Circulation 학술지에 기재된 단심실증 환자를 대상으로 유데나필의 운동능력향상을 확인하는 FUEL 임상시험을 2019년도에 가장 의미있고 기여도가 높은 연구로 인정하였다.

AHA 1996년도 부터 심장과 심부전관련하여 매해 주요 발전에 대한 리스트를 정리하고 있는데, 지난 2019년도에 메지온의 FUEL 임상시험이 10개의 분야별로 나누어진 그룹에서 가장 성공적인 시험 하나로 선정된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heart.org/en/about-us/scientific-research/aha-names-top-heart-disease-and-stroke-research-advances-of-2019.

 “2019년도에 선천성심장질환 부문에서 메지온의 FUEL 임상시험이 기여도가 가장 연구로 AHA 부터 선정되어 매우 고무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이번 AHA에서의 인정은 메지온의 유데나필을 사용하여 폰탄환자들을 치료하는 선구적인 개발과 단심실증 환자 커뮤니티에 대한 헌신을 강조하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메지온의 최고경영자가 의사를 표명하였다.

메지온은 추가로 미국국립보건원 산하 기관인 NHLBI에서도 FUEL 임상시험을 2019년도 선천성심장질환 발전에 기여하였다는 것을  인정한 것에 대해 서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하였다. 자세히는 NHLBI에서 2020 1월자 Advancing Heart, Lung, Blood, and Sleep Research (심폐혈관 수면 연구관련 NHLBI 자체 발간 학술지) 통하여 “FUEL 임상시험 결과, 혈액순환을 향상시키는 약물인 유데나필의 치료로 10 폰탄환자들의 적절치 운동량을 유지하는 능력을 현저하게 향상 시켰다라고 언급하였다.

다음 링크에서 페이지3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nhlbi.nih.gov/health-topics/all-publications-and-resources/advancing-heart-lung-blood-and-sleep-research-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