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글로벌시장을 개척해가는 메지온

FUEL-2를 위한 환자현황 조사

23-02-23

안녕하십니까?


당사는 Protocol를 제출하기 위한 준비와 더불어, 작년 12월부터 FUEL-2의 조속한 실시를 위해 주요 병원들에 대하여 환자 분포상황 확인을 위한 조사 중에 있습니다.


이는 향후 FUEL-2를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IRB(임상시험 심사위원회)등의 행정적인 절차가 완료 되는대로, 즉각적인 임상시험 태세로 들어 가기 위한 활동 중 하나입니다.


조사가 완전히 완료되지는 않았지만, 현재까지의 상황을 여러분에게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미국과 한국의 주요병원(기타 지역 제외)을 대상으로 조사한 각 병원 별 Fontan환자들의 분포에 대한 확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우선적으로 주요 병원 총25개를 대상으로 FUEL-2의 연령(12세~18세)에 해당하는 Fontan 환자수 조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25개 병원 중 17개 병원에서 집계된 결과는 약 1,700명으로 확인되며, 나머지 8개의 병원에 대한 확인까지 모두 끝난다면 환자 수는 약 2,500여명이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당사는 약속드린 바와 같이, Global No.1 CRO인 IQVIA와 함께 적극적인 환자 모집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환자모집의 신속한 추진이 가능한 배경설명은 2월20일(월) 홈페이지 공지문의 내용을 참조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