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Message

글로벌시장을 개척해가는 메지온

㈜ 메지온은 2002년 설립 이래 Udenafil 이라는 신약 후보물질을 근간으로 Global 신약 개발을 위해 지난 20 여년간 부단히 노력해왔습니다. 아시다시피 신약개발은 최초의 가능성 발견에서부터 성공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될 뿐만 아니라 막대한 비용이 드는 사업입니다.
또한 각 단계별 임상실험들의 성공확률을 확신할 수 없는 Risk가 높은 사업입니다.

하지만 저희 ㈜ 메지온은 마침내 폰탄 수술 환자들의 운동 능력과 심근기능의 명백한 향상을 입증하는 3상 임상실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고, 이는 2019년 AHA (미국 심장학회)에서 10대 심혈관 분야의 의학적 진보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올해 초 미국 FDA에 신청한 NDA가 성공적으로 승인될 경우, 시장의 First-In-Class 로서 우수한 효과와 안전성을 기반으로 높은 경쟁력을 통하여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국내 희귀의약품이 미국에 진출하는 최초의 사례가 될 것입니다. 이는 우리 국내 제약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는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선천적인 심장질환을 가지고 태어난 환자들을 위한 신약개발이라는 당사의 소명의식을 오랜 시간 믿고 성원해 주신 분들에 대해 다시 한번 더 감사드리며, 향후 글로벌 신약개발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지온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