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글로벌시장을 개척해가는 메지온

회사 현황 공유

23-03-23

안녕하십니까?


당사의 추가 임상 시험(FUEL-2)과 관련한 추진 내용은 거래소 공시를 통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추가 임상 시험과는 별도로 향후 당사의 사업 진행 방향성에 대한 주주님들의 문의가 많은 내용을 중심으로 정리해서 아래와 같이 공유드립니다.


1. 여유 자금 준비

작년부터 수많은 해외의 금융회사, 동업종의 회사들을 중심으로 당사의 현황에 대한 정보 제공을 진행해 왔습니다. 또한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BIO 컨퍼런스 등을 통해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시장 상황과 시기에 맞추어, 국내외 투자가들과 획일화되지 않은 다양한 금융의 형태로 유연한 대처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는 단순히 추가 임상시험의 비용 충당에 그치고자 하는 것이 아니며, 당사의 별도 Pipe Line추가를 위한 준비이기도 합니다.


2. EMA에 NDA제출 계획

당사의 3상 임상시험(FUEL-1)을 기반으로 유럽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유럽 EMA에 서류를 

제출하기 위한 초기 협의가 IQVIA와 진행 중에 있습니다.


3. 정부 신약개발회사 지원에 대한 준비

정부의 국내 제약사 블록버스터 신약개발을 위한 지원에 대한 언론 보도가 있었습니다.


9384aa102a5745eb91ae4d3a8c078ff0_1679535368_1371.png
 

정부의 선정 기준 및 자세한 지침은 아직 확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당사는 이를 대비하여 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상기 사항들이 구체화되고 알릴 수 있는 단계가 오면 즉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